홍석천 SNS 사칭 사기 피해 주의, 인스타 계정은 단 한개

커밍아웃을 한 것으로 유명한 이태원 레스토랑의 전 사장이자 방송인 홍석천이 SNS 사칭 계정 주의를 당부했습니다.

 

이런 주의를 당부한 매세지는 인스타그램에 홍석천이 밝혔는데요, 홍석천과 비슷한 인스타그램 아이디를 만든 사람이 프로필도 홍석천으로 하였고 다른 사람들에게 이상한 것들을 요구 한다고 하였습니다. 그렇게 자신의 사진과 함께 SNS 사칭계정 주의를 올렸는습니다.

 

홍석천-사칭-DM과-인스타-계정
홍석천-사칭-DM

 

최근 코로나19의 피해로 인해서 줄줄이 이태원에서 오랫동안 영업하였던 식당들을 폐업하고 마지막 하나 남은 레스토랑 까지 폐업하며 힘들었던 홍석천인데 SNS 계정 사칭까지 겹쳐서 굉장히 힘들 것이라는 생각이 드네요

 

또한 앞서 홍석천은 팬들의 지나친 DM 상담 문자로 고통을 호소한 적이 있습니다. 인스타 그램의 홍석천 SNS 계정은 단 하나라고 합니다. 홍석천의 인스타그램 계정은 tonyhong1004 이것이니 모두 참고 하시길 바랍니다.

 

선글라스-끼고있는-홍석천
홍석천-트위터-사진

 

홍석천 전참시 매니저

 

홍석천은 최근 전참시에 매니저와 함꼐 출연하며 큰 화제에 올랐었는데요, 새롭게 함께 하게 된 훈훈한 매니저를 공개 했었는데 정말 멋있더라구요 홍석천은 많은 분들이 홍석천 하면 대한민국의 '탑게이'로 생각을 하기 때문에 매니저의 외모에 대한 기대감이 높다고 합니다. 그래서 면접을 볼 때에 대중의 기대감을 충족 시키기 위해서 훈훈한 매니저들을 뽑는다고 밝혔습니다.

 

 

최근 스타들의 SNS 사칭 계정이 많아진 것 같습니다. 팬심에 한 것인지 혹은 악의적으로 한 것인지 이런 행위는 범죄 행위에 속할 수 있으니 이런 일들을 하지 마시길 바라며 또한 DM등으로 홍석천을 비롯한 연예인 사칭 계정이 무언가 요구를 하거나 무언가를 보내면 절대 응하지 마시고 그 연예인의 인스타 계정을 꼭 다시 한번 확인 하시길 바랍니다.

 

요즈음 코로나 19 때문에 홍석천씨를 비롯한 많은 자영업자들이 힘드실텐데 이런 상황이 얼른 지나가길 바라며 오늘의 포스팅은 끝내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