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뚜기 손녀 '햄연지' 함연지 남편 직업과 집안 알아보기

재벌들이 나와서 유튜브를 하면 어떤 컨텐츠를 하고 어떻게 운영할지 궁금해 하신 적 한번 쯤 있으시지 않나요? 그런데 그 것이 실제로 일어났습니다. 바로 오뚜기 창업주의 손녀딸이자 현재 오뚜기 회장의 딸 함연지가 유튜브를 운영하는데요, 유튜브 체널명은 햄연지입니다.

 

함연지의 유튜브 채널인 햄연지는 오뚜기의 마크를 변형해서 유튜브 채널 프로필을 사용하고 있으며 유튜브 컨텐츠는 오뚜기 제품을 먹어보거나 일상 브이로그 그리고 남편과 같이 나오는 등 다양한 유튜브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함연지 소개

 

함연지와-남편의-결혼사진
함연지 김재우 결혼사진

 

함영준 회장의 장녀인 함연지는 재벌가 장녀이지만 뮤지컬 배우인데요 지구를 지켜라, 무한동력, 노트르담 드 파리, 차미, 아마데우스, 지저스 크라이스트 슈퍼스타 등 다양한 뮤지컬에 참여를 했습니다.

 

앞서 말씀 드렸다시피 오뚜기 함영준 회장의 딸로 오뚜기 주식을 무려 43,079주를 보유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재벌 3세이지만 재벌같지 않는 성격을 가지고 있으며 뮤지컬 배우와 현재는 유튜버 그리고 방송에도 많이 참여를 하고 있습니다.

 

까칠하고 도도한 부잣집 딸내미와는 전혀 다르게 성격이 굉장히 밝고 털털하고 소탈하며 따뜻한 성격을 지니고 있다고 합니다. 유튜브 방송만 봐도 정말 밝다는 느낌을 확 받을 수 있습니다.

 

함연지 남편 정보

 

 

이렇게 오뚜기라는 대기업의 딸이 유튜브를하고 대중에게 얼굴이 알려지다보니 같이 자주 나오는 남편에 대한 정보를 많은 분들이 궁금해하시는데요, 보통 대기업의 자녀들은 비슷한 집안의 사람들과 결혼을 많이하게 됩니다.

 

하지만 함연지의 남편 김재우는 재벌가는 아니라고 합니다. 회사원이라고는 하지만 그래도 민족사관학교를 졸업하고 홍콩과 서울을 오가면서 함연지와 7년간 연애를 했다고 하는데요, 굉장히 엘리트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대기업은 아니지만 굴지의 대기업임원의 아들이고 얼굴도 잘생겼는데요, 재벌가는 아니지만 그래도 완전 서민은 아닌 것으로 추정하고 있습니다. 오뚜기 집안 만큼은 아니지만 어느 정도 재산이 있을 것으로 생각이 듭니다.

 

2017년에 결혼을 했고 함연지가 먼저 결혼을 하자고 했는데요, 그 이유는 장거리 연애가 싫고 같이 살고 싶어서 그랬다고 합니다. 둘의 모습을 보면 굉장히 잘 어울린다는 생각이 들어요.

 

함연지 남편 김재우 직업

 

함연지-오뚜기회장-함연지-남편
함연지 함영준 김재우

뉴욕대학교 티쉬예술학교 연기과를 졸업한 함연지의 남편 김재우는 대학교를 졸업 한 뒤 홍콩 소재의 회사를 다닌 것으로 알려졌는데요, 그리고 나서는 2018년 10월부터 오뚜기에 입사한 것으로 직업이 알려져 있습니다.

 

하지만 이건 공식적으로 알려진 사항은 아니며 이렇게 알려져 있습니다. 그래서 오뚜기 내에서 어떠한 일을 하는지 여부는 정확히 알 수 없지만, 그래도 오뚜기 회장의 사위이니 꽤나 중요직을 맡지 않을까 싶습니다.

 

외모를 보면 정말 웬만한 배우들 뺨칠 정도로 잘생긴 외모를 하고 있는데요, 잘생기기도 했지만 사람을 기분좋게 만드는 훈훈한 외모를 지니고 있습니다. 함연지와 결혼을 하지 않았더라도 오뚜기를 비롯한 대기업에 프리패스 할 얼굴입니다.

 

함연지 남편 집안

 

 

앞서 말씀 드렸다시피 함연지 남편의 집안은 정확히 알려져 있지 않으나 대기업 임원의 아들이며 흔히 생각하는 재벌과 서민의 결혼은 아닌 그래도 금수저의 집안에서 태어 났을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함연지의 아버지이자 오뚜기 회장인 함영준 회장은 함연지의 오빠 함윤식과 사위 김재우를 함께 경영수업에 참여시킬 예정이라고 밝힌 것으로 보아 사위에 대한 애정도 굉장하다는 생각이 듭니다.

 

함연지 남편 김재우 정보 마무리

 

함연지와-남편-한복사진
함연지 함연지남편 결혼사진

 

자 이렇게 오늘은 유튜브 '햄연지'를 운영하고 있는 오뚜기 재벌 3세 오뚜기 회장의 딸인 함연지의 남편 김재우에 대한 정보를 알아보았는데요, 둘은 재벌과 집안 직업을 떠나서 행복하게 지내는 모습이 굉장히 훈훈한 것 같습니다.

 

두 분은 집안이 중요한 것이 아니라 어떤 상황에 만났는 잘 어울리고 인연이라고 할 정도로 두분 다 너무 착한 모습을과 예쁜 모습을 보여주는데요 저도 재미있게 유튜브를 많이보고 있는데, 앞으로도 좋은 컨텐츠로 유튜브를 보여주었으면 좋겠습니다.

 

그리고 오뚜기가 국민들한테 이미지가 굉장히 좋은데요, 이게 다 집안 사람들이 착하고 선해서가 아닐까 싶습니다. 함영준 회장은 상속을 하는데 성실하게 세금을 낸 것으로 유명하고 오뚜기 기업 역시 갓뚜기라고 불릴 만큼 많은 분들에게 좋은 이미지를 가지고 있는데요 함영준 회장도 딸의 유튜브에 종종 나오는데, 대기업 회장이 유튜브에 나오는 것이 굉장히 친숙하다고 느껴지는 것 같습니다.

 

저도 오뚜기 제품들을 많이 좋아하는데, 앞으로도 많이 먹을 예정이니 맛있는 음식들 많이 만들어 주었으면 좋겠습니다. 오늘의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