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봄 미모의 친언니 첼리스트 박고운씨 공개 정보 알아보기

투애니원 출신의 가수 박봄의 친언니가 공개 되었는데요, 박봄의 친언니인 박고운씨는 유명하고 우수한 실력으로 독주회를 꾸준히 이어온 첼리스트라고 하는데요, 오스트리아 비엔나 국립 음악대를 우수한 성적으로 졸업했으며 비엔나 국립음악대학원과 미국 피바디음악학교 전문 연주자 과정을 밟은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외모를 보면 박봄과 아주 많이 닮지는 않았지만 박봄의 느낌이 많이 보이는 것 같습니다. 두 자매 모두 음악쪽 한 분야에서 굉장히 유명 한 것 보면 음악쪽으로 굉장히 재능이 있는 유전자를 가진 것 같습니다.

 

 

또한 박봄의 친언니인 박고운은 여배우 뺨치는 미모로 더 화제를 키웠습니다. 박봄의 친언니는 예전 연예가 중계에서 나온적이 있었는데요, 이번에는 박봄이 인스타그램을 통해서 "우리 언니 첼로 리사이틀~ 화이팅 화이팅 야야야"라고 하며 사진을 공개하면서 알려지게 되었습니다. 정말 우월한 유전자가 아닐까 싶습니다.

 

첼리스트 박고운의 정보를 보면 1980년 10월 16일 생이며 존스홉킨스대학교피바디음악학교 석사입니다.

 

사진을 보면 런닝맨에 나오는 배우 송지효와 많이 닮은 느낌이 드는 박고운 씨인데요, 박봄과 박고운씨가 나중에 첼로와 노래로 같은 무대에서 보고 싶은 마음도 있습니다. 오늘 이렇게 박봄의 친언니이자 첼리스트인 박고운씨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