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스커버리 생존시그널 레전드 샬리스 무삭제 원본 풀버전 정보

최근 디스커버리에서 운영하고 있는 디스커버리 생존에 관련된 콘텐츠 프로그램을 한국인 편집자가 요약하고 재미있는 하이라이트만 풀버전에서 유튜브용으로 편집을 하는 디스커버리 서바이벌 채널이 굉장한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여러가지 인기있는 예능 + 다큐를 포함한 베어그릴스가 나오는 인간 대 자연 혹은 애드가 혼자 오지에서 생존을 하는 고독한 생존가 등 다양한 재미있는 프로그램들이 있지만 그 중에서도 단연 인기가 요즈음 급상승 하고 있는 프로그램은 바로 생존 시그널이라는 프로그램 입니다. 영어로는 네이키드 앤 어프레이드라는 영어입니다.

 

우리나라에서는 현재 생존 시그널이라는 명으로 불리고 있는데 이 프로그램은 일반인 남여 지원자 들 중 남자 한명 여자 한명을 각각 뽑아서 이 둘을 속옷,양말,신발도 없이 그야말로 나체로 자연으로 보내서 생존을 하는 프로그램 입니다. 물론 각각 한명 씩 하나씩의 생존에 필요한 도구들은 가지고 올 수 있게 해주고 있습니다.

 

생존시그널 샬리스 레전드 무삭제 있나요?

 

생존시그널-샬리스-사진
생존시그널 샬리스 스티븐

 

생존시그널의 단연 레전드이자 프로그램 시청률 순위 1위는 바로 샬리스와 스티븐이 나오는 화입니다. 보통 생존자들은 남녀가 맨몸으로 있지만 로맨스적 인 것들은 하지 않고 편집이 되고 카메라가 계속 돌아가니깐 인지 몰라도 오로지 서바이벌을 위해서만 움직이는데요, 이 둘은 조금 달랐습니다.

 

디스커버리 서바이벌 채널이 유튜브용이고 또한 이 프로그램 역시 19세용으로 선정적이게 방송이 되지 않는데 이 둘은 자는 도중 너무 춥다면서 서로를 껴안고 잤는데 여기서 편집이 되었지만 다른 행위를 하는 듯한 모습이 잡혔고 시작부터 편집이 둘이 썸을 타는 것 같은 그런식으로 진행이 됬습니다. 그래서 이 걸 무삭제로 궁금해 하시는 분들이 많더라구요

 

한번 알아보았는데 풀버전으로 봐도 무삭제 장면이 나오지는 않는다고 합니다. 또한 모자이크가 없는 생존시그널을 보고 싶으신 분들이 많은 것 같은데 이 역시도 찾기가 어려웠습니다. 아예 노모자이크 편집본은 존재를 하지 않는 것 같은데요 무튼 생존시그널을 보시고 계시거나 앞으로도 보려고 하시는 분들은 꼭 생존시그널의 레전드편인 샬리스와 스티븐이 나오는 영상을 한번 봐보시길 바랍니다.

 

 

 

생존시그널의 생존 상금

 

생존시그널에서 중도에 포기하지 않고 끝까지 생존을 했을 때 상금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았는데요, 이게 우리나라의 프로그램이 아니기 때문에 정확한 정보가 나오지는 않았습니다. 아무래도 생존시그널이 21일을 버티는 건데 하루마다 분량별로 출연료가 더 나오는게 아닐까 싶습니다.

 

아무래도 극한의 상황에서 사는 것 이기 때문에 상금(출연료)가 어마어마 할 것이라는 예상이 듭니다. 가끔 보면 중도에 탈락을 하는 분들도 있고 벌레에 수백방을 물렸는데도 끝 까지 생존을 하는 것을 보면 정말 대단하다는 생각이 드네요 저도 생존 상금만 많다면 기회가 되면 꼭 출연해보고 싶다는 생각이 듭니다.

 

생존시그널 풀버전 보는곳

 

많은 분들이 유튜브에 편집 된 10~30분짜리 영상 말고 naked and afraid의 풀버전을 찾고 계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혹은 다른 모자이크가 없는 무삭제 원본을 찾고 계시는 분들도 많습니다. 생존시그널의 모자이크가 없는 무삭제 편은 일단 없습니다.

 

풀버전은 디스커버리 사이트에서 보실 수 있으나 한글이 아닌 영어로만 진행을 하고 있습니다. 유튜브는 한국인을 위한 편집본이기 때문에 편하게 볼 수 있습니다.

 

디스커버리 채널

 

생존시그널-레전드-장면
생존시그널 잘때 모습

 

자 이렇게 오늘은 디스커버리 서바이벌 채널의 생존시그널의 풀버전 그리고 레전드였던 샬리스 무편집 등 정보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갖었습니다. 여러분은 이런 프로그램을 참여 하실 수 있으신가요? 저는 꼭 우리나라에도 이런 프로그램이 나온다면 지원을 해보고 싶습니다.

 

평소에 도전을 좋아하는데 저 같이 도전을 좋아하는 분들에게는 최고의 기회가 아닐까 싶습니다. 제가 영어를 못해서 저것을 지원하지 못하는 점이 너무 아쉬운 것 같습니다

 

 

반응형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